본문 바로가기
Daily/eat

새단장한 강남 고터 노브랜드 버거 입점 NBB시그니쳐버거 후기

by sseongss 2020. 3. 16.
728x90
반응형

고속터미널 경부선 대합실이 새롭게 리모델링 되었다. 전보다 정말 깔끔하게 리모델링 되었는데 괜찮은 브랜드들이 많이 들어와있다. 그 중에 노브랜드버거가 가성비버거라 해서 궁금했었는데 한번 먹어보러 들어갔다.

제일 저렴한 메뉴는 그릴드불고기 단품 1,900원이다. 오리지널 버거도 2,900원으로 저렴한 편인데 단품일때 가격이다.
보통은 세트로 먹는데 세트가격대는 저렴한 것도 있지만 대개는 다른 타회사 버거들가격이랑 비슷한 듯. 뭐 메뉴별로 가격이 다르니 선택해서 먹고싶은걸로 고르면 되겠다.

노브랜드의 시그니처컬러로 인테리어 되어있다 불빛도 노랑노랑

음료는 셀프로 담으면되고 그 옆에 티슈와 스트로우박스가 있다.

우리가 주문한 NBB시그니쳐버거 5,300원 미트마니아버거 6,900원 세트가 나왔다.

감튀는 두꺼운 감자다. 다른 버거집들도 요즘은 두꺼운 감자를 쓰는데 롯데리아만 아직 얇은 감자를 쓰는 듯.

감자튀김은 어디껄 먹던 맛있다.

먼저 시그니쳐버거. 손바닥만한 크기다.

역시나 기본재료들이다. 양상추 양파 토마토 치즈 패티 치즈, 치즈가 두개 들어 있었는데 야채들 다 먹고나선 머스타드 마요네즈 소스와 치즈 때문에 먹다보면 살짝 짜고 느끼한 맛이 있다.

약간 치즈와퍼 짝퉁느낌?ㅎㅎ뭐 나쁘지 않은 맛이다.

미트마니아버거는 패티가 두장인데 가운데 계란후라이가 들어있다. 수제버거느낌!

맛도 괜찮다 약간 경양식 함박스테이크맛? 괜찮은데 뭔가 내기준에 먹다보면 느끼하다. 피클이 그나마 느끼함을 잡아줘서 먹을만 하다. 노브랜드버거 생각보단 쏘쏘다. 난 최애는 버거킹이지만 그래도 딱히 버거 가리지 않는 편이라 지나가다 버거먹고 싶으면 먹을 듯. 노브랜드 음 언제한번 1,900원짜리 한 번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