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at

배방 맛집 찐 베트남 음식 <고향식당>

by sseongss 2024. 1. 9.
728x90
반응형

베트남 음식 맛집 추천을 받고 가게 된 맛집!
여기 입구가 주차장에서 들어가게 되어있어서 아는 사람만 안다는 입구예요


들어가면 편안한 분위기의 식당입니닷


우린 너무너무 배가 고팠고 여기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마구마구 왕창 시켰어요
여기 두 명이서 먹냐고 직원분들이 계속 물어보시더군요
하지만 다 먹을 수 있었답니다^^ 운동을 해서 먹는 양이 남다르거든요(?)
시킨 메뉴는 일단 소고기 쌀국수와 분짜, 반세오 세트, 짜조, 모닝글로리, 공깃밥, 베트남커피, 베트남에너지드링크 이렇게 시켰어요


직원분이 다 먹을 수 있다는 확답을 받고 돌아가시더라고요ㅎㅎ
일단 따땃한 차로 몸을 녹여주고 허기도 달래주고,


메뉴가 나왔어요 쌀국수, 분짜, 짜조


쌀국수 국물 진짜 시원하니 맛나요 감칠맛에 고수향 살짝 나고 면이랑 고기도 굿!

반응형


같이 나온 숙수는 쌀국수에 넣어서 같이 먹어 줍니다.
분짜는 고기랑 야채 쌀국수면을 소스에 찍어 먹으면 되는데 프레쉬하고 넘 좋아요
요즘 야채가 왜케 좋은지 무조건 야채, 채소 들어간 메뉴는 꼭 시켜요
짜조도 말모 바삭한 식감에 쫄깃함까지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모닝글로리는 밥이랑 같이 섞어 먹어주면 꿀맛


반세오 세트는 세트를 해야 야채까지 나온다더군요
쌈 싸 먹으면 식감이랑 맛이랑 넘 잘 어울려요 이건 제가 다 먹은 듯요
제 추천은 반쎄오랑 분짜가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야채랑 같이 먹어서 그렁가 :) 쌀국수도 국물 굿


베트남 커피는 달달해서 후식으로 딱이었어요 달달한 걸로 마무리하니까 기분 좋게 나왔어요
생각보다 다 먹을 만하더라고요 쌀국수라서 또 소화는 금방 되니깐여? 베트남 만찬을 즐기고 왔네요☺️


베트남 에너지 드링크는 좀 다른 맛인가 했는데 그냥 레드불 맛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