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at

고기 맛집 / 신림 신원시장 고모네 정육식당

by sseongss 2019. 8. 3.
728x90
반응형

 고기 맛집 / 신림 신원시장 고모네 정육식당


삼겹살이 땡겨 퇴근후 신림에서 만났다. 신원시장 내에 있는 정육식당인데 맛집인증하듯 사람들로 북적북적했다.



시장이라 살짝 저렴한 가격에 고기를 맛 볼 수 있는데 가게 입구 쇼케이스에서 고기를 골라서 가지고 들어와야한다.

2인분씩 랩핑되어있었는데 아쉬운건 삼겹살 목살 섞어서 먹고싶었는데 한 종류로만 묶어 놓았다. 두개 다 먹기엔 양이 많을 것 같아 삼겹살만 골라서 가지고 들어왔다.



우리가 골라온 삼겹살은 약500g에 2만5천원대.



사이드메뉴만 따로 주문하고 나머지는 다 셀프다. 한켠에 먹고 싶은 반찬들만 골라 담아오면 되고 



수저랑 양념장들도 셀프, 내가 먹고싶은 것만 가져올 수 있고 더 먹을 수도 있어서 셀프는 괜찮은 시스템인 것 같다.



고기를 올리고 굽기시작, 고기가 두둠하니 맛있어 보임! 반찬들도 다 맛있다. 역시 고기엔 파김치지 김치들도 하나같이 맛있다. 시장표라 그런가 저렴한데 맛잇기까지 하다.



고모네 정육식당엔 별미가 있는데 육회비빔라면!!!!! 이건 꼭 먹어야 한다. 8,000원이다.

이건 정말 나오자마자 순삭이다 1인 1개씩 시켜야 한다. 먹다 싸움남 누가 다먹었냐고.



캬 비빔국수 비빔냉면 비빔라면류 안그래도 좋아하는데 육회비빔라면이라니 딱 내취향이다. 너무맜있어!! 육회비빔밥도 먹어볼 껄 그랬다. 육회 살살녹아서 너무 맛있다.



육회비빔라면을 순삭하는 사이 고기를 열심히 굽굽해 놓았다. 콩나물이랑 김치도 같이 구워먹으면 꿀맛!




삼겹살! 넘 맛있어 삼겹살은 언제먹어도 안질리는 듯.



첨엔 양이 애매하려나 했는데 양이 많다. 완전 배불리 먹었다. 



계란찜도 빠질 수 없지. 정말 좋았던건 난 계란찜은 무조건 시키는데 가격이 2,000원밖에 안하는데 이런 양이다. 넘나 맘에든다.ㅎㅎ 이 날도 폭풍 흡입하고 배따숩게 집에갔다^^



추천 ● ● ● ●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