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at

커피맛집 불광역 카페 녹음커피바

by sseongss 2020. 2. 29.
728x90
반응형

식후에 커피집을 찾다 발견한 녹음커피바, 내가좋아하는 녹색+골드 색조합이 맘에 들어서 들어갔다.

 

처음엔 LO인줄 알았는데 녹음의 ㄴㅇ이었다. 푸른 잎이 우거진 숲처럼이라는 문구가 우거진 수풀 컨셉의 카페이름과 인테리어라는걸 알 수 있었다.

 

일단 메뉴는 마운틴라떼가 시그니쳐메뉴인듯해서 마운틴라떼 오리지널과 말차 아이스로 주문했다.

 

카운터 옆에 작은 셀프바다. 짱귀욥다.

 

카페내부는 녹색녹색한데 클래식한 가구들과 조화롭게 배치되어있다.

 

소품들이 다 이쁘구 귀엽고 사진찍기 좋았다.

 

제일 맘에들었던 녹색존이다.

 

주문한 마운틴라떼가 나왔다. 카페인 못먹는 나는 이날 그냥 카페인이 먹고싶어져서 마운틴라떼 말차를 주문했다. 그냥 맛있을거 같기도 하고! 후폭풍이 좀 두렵긴하지만 이날따라 또 커피가 먹고싶기도해서 마셔봤다.

 

생크림이 정말 맛있었는데 달달하니 커피와 섞어 먹으니 완전 꿀맛이다. 오리지널은 달달한 라떼맛이고 말차는 달달한라떼에 말차맛이 섞인 달콤 쌉싸름한 맛이다.

 

다른날에 마운틴라떼 따뜻한걸로도 먹어봤는데 따뜻한건 더 달달하게 즐길 수 있다. 말차라떼맛이 더 강한느낌이다. 마운틴라떼가 젤 맛있는듯!

 

쿠키도 같이 먹었는데 쿠키맛집이다.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이다. 말차쿠키가 더 달달해서 맛있다. 카페인땡길 때 종종 찾아갈예정이다.^^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