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at

생고기 목살 삽겹살 고기 맛집 /남성역 돼소마루

by sseongss 2020. 1. 23.
728x90
반응형

생고기 목살 삽겹살 고기 맛집 /남성역 돼소마루



아쉽게도 얼마전 영업이 종료됐다고 하네요 ㅠㅠㅠㅠㅠㅠ맛집을 하나 잃었어요..


완전 겨울이 된 요즘 칼바람 맞으며 남성역에서 이수역쪽으로 걸어가고있었는데 어디서 맛집 느낌이 나는 잘 보이지 않는 고기집 간판이 보였다.

저녁에 간판이 빛바랜 노란색에다가 조명도 약해서 가게가 눈에 잘 띄지 않았는데 뭐지하고 가까이 가보니 안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했다. 동네 로컬들이 오는 포스가 나서 한번 들어가 보았다. 웨이팅이 있었는데 금방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다.

메뉴는 소고기, 돼지고기 다 생고기다. 우리는 생삼겹 생목삼겹 일인분씩 주문했다.

자리에 앉으니 기본셋팅이 촤라락 순식간에 차려졌다. 가게안은 좌식이었는데 회식하거나 가족단위의 손님이 많았다. 사람많고 북적북적 그리고 냄새가 옷에 배는건 감수해야했다. 

불판에 된장찌개도 같이 끓일 수있는 형식으로 제작한듯 했다. 밑반찬이나 된장지개 육수는 떨어지면 알아서 채워 주셨다 서비스 굿!

목살부터 불판에 올려주고,

생삼겹은 나중에, 여기가 회식이나 인원수가 좀 많게 오는게 고기 일인분에 300g 이라 양이 많았다. 가성비가 괜찮은 집이다.

버섯이랑 마늘, 양파, 감자, 김치 다구워주고~ 된장찌개 맛도 굿 추운겨울날 뜨거운 된장찌개 국물 호록 호록 먹어줘야죠. 

목살 넘나 맛있음.

난 고기집에선 계란찜은 필수로 먹어줘야 한다. 계란찜도 주문해주고!

상추에 목살 양배추 파절이 김치 된장 한쌈가득 싸머 한입에 먹어주면 입에서 파티가 열린다죠

요즘 야채가 먹고싶어서 더 많이많이 올려서 먹었다.

생삼겹살도 올려서 구워줍시다.


흡 너무 맛잇어 삼겹살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어...!@! 요즘 냉삼겹살집이 유행하긴해도 생삼겹의 요런 맛은 또 못따라오지..고기기름에 구워진 김치도 넘나 스윗 단짠의 주된 역할을 해준다.

그리고 된장찌개 어느정도 먹다가 공깃밥 넣어서 만든 된장밥은 또 빠질 수 없다. 우리는 고기집가면 필수로 시키는게 계란찜, 공깃밥 ㅎㅎ그래서 고기집은 된장찌개 나오는 곳으로 가야한다 무조건 ! 내취향저격 사이드들 너무 맛있음 !! 다음엔 소고기를 먹으러 한번 가볼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