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eat

코타키나발루 락사 맛집 / 이펑(YEE FUNG)

by sseongss 2020. 1. 15.
728x90
반응형

#코타키나발루 락사 맛집 이펑(YEE FUNG)

코타키나발루 현지음식이 넘나 먹고싶었던 우리는 락사맛집으로 유명한 이펑으로 갔다. 이오묘한 에메랄드 색의 간판이 독특했다.

가게 내부에선 향신료냄새가 가득했다. 말레이시아 특유의 향신료냄새.

늦은 점심을 먹느라 한산한 시간대에가서 사람이 막 많지는 않았다.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을 갖다준다. 여기 코타키나발루 밀크티가 유명하다길래 밀크티하나랑

락사! 우리가 먹고싶었던 락사 A1번이랑 중국식양배추절임? A6번 메뉴를 주문했다.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않아서 바로 음식이 나왔다. 먼저 밀크티 !! 완전 괜찮았다. 달달하면서 시원하니 중독되는맛

아 향신료 잘먹는 우리는 락사맛이 너무 좋았다 코코넛밀크 베이스도 너무 맛있었고 고수도 잘어우러져서 꿀맛.

면도 얇아서 호로록 순식간에 먹어지는 락사다. 그래도 현지음식 하나정도는 먹어줘야하지 않나 싶어서 찾아갔는데 너무 잘한 선택이었다.

직원에게 이게뭐냐고 물으니 락사에 넣어먹는 소스라는데 넣어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우린또 당장 넣어먹었다.

우리 입맛엔 완전 딱. 고추기름에 고기다진거 섞은 느낌인데 넣어먹으니 또 색다른 맛이나서 또 맛있게 먹었다. 

뒤이어 나온 야채볶음?  이것도 맛있었다 굴소스의 달콤짭쪼롬한 맛에 야채의 아삭한 식감이 안전 취향저격.

우린 성공적인 현지음식을 먹고 만족하며 나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