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ip

부산여행 숙박 해운대 골든튤립호텔 추천(스타일러 있음)

by sseongss 2020. 2. 26.
728x90
반응형

부산여행 숙박으로 선택한 골든튤립호텔은 생긴지 1년도 안된 호텔이다. 건물외관부터가 새것새것 느낌을 내주고있다.

 

호텔 이름처럼 한켠에 튤립조화들이 심어져있다.

 

여기 호텔은 체크인이 3시여서 그 전에 가면 짐을 맡길 수가 있다.

 

짐만 맡기고 체크인 시간이되어 2층으로 올라가면 리셉션이 있다. 미리 예약해서 가서 체크인은 엄청 빠르게 할 수 있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호텔 카드키를 터치후 층을 누를수가 있다.

 

로프트더블(복층) 시티뷰 룸인데 인터파크에서 할인받아서 2박에 15만원정도 들었다. 뷰는 시티뷰라 딱히 인상적이지 않았던걸로 기억한다. 딱알차게 룸이 구성되어있다.

 

나름 복층룸인데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꽤 가파르기도하고 부산 돌아다니느라 복층이용은 딱히 하지않았다.

 

복층에 올라오면 이게 다인데 그냥 앉아서 쉬는 공간정도고 테이블이 없는게 아쉽다. 이럴거면 복층은 굳이 필요없을듯 천정하고도 너무 가까워서 살짝 답답한 느낌이다.

 

출입문 쪽에 주방이있는데 개수대와 인덕션 세탁기가 있다. 근데 조리할 도구들은 일체없고 집기도 없고 세탁은 할 수 있겠지만 생각해보니 세제도 없다. 일단 여행객입장에선 무쓸모 ㅎㅎ

 

여기서 제일 맘에드는것! 이것때문에 일부러 찾아서 골든튤립호텔로 예약한 것도 있다. 바로 스타일러!! 완전 유용하다. 냄새나는 음식을 먹어도 오케이다. 여행내내 맨날 이용했다.

 

젠자렌지 밑에 냉장고가 숨어있고 또 그 옆에 서랍에 드라이기가 숨어있다. 계단 밑공간을 알차게 활용했다.

 

침대옆 테이블엔 커피머신도 있는데 처음 캡슐 두개만 무료제공 되고 그뒤로는 구입해야한다.

 

처음 호텔키를 받으면 할인쿠폰들을 주는데 2층에 조식먹는 곳 겸 가든카페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었다. 아쿠아리움 할인권도 준다. 난 먹방여행으로 온거라서 필요없었지만..! 아무튼 호텔 위치도 해운대랑 가깝고 관광지들도 갈만한 거리에 있어서 즐겁게 부산여행을 했다.^^ 스타일러있는 숙소를 찾는다면 골든튤립호텔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