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trip

제주항공 라운지 JJ라운지 이용후기

by sseongss 2020. 1. 6.
728x90
반응형

제주항공 라운지 JJ라운지 이용후기

 

늦은 휴가로 세부여행을 가기로 했다. 항공편은 제주항공으로 구입. 내가 라운지 이용할땐 제주항공 라운지가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할인을 자주 하고 있는 것 같다. 지금은 정가 25,000원에 32%할인해서 16,900원에 제주항공에서 이용권을 구입할수있다. 당일결제는 당일이용은 불가하니 미리 구매하는것이 좋겠다. 미리 구입하고 4번 출국장으로 나오면 2층에 JJ라운지가 보인다.

 

약국옆에 들어가는 게이트가 있다.

 

JJ라운지랑 대한항공라운지가 같이 있다. 대한항공라운지는 지나가면서 봤는데 되게 고급진 호텔처럼 꾸며 놨다. 다음에 언젠가는 가보는걸로.

 

라운지 입구!


 

들어가서 안내데스크에 이용권을 보여주고 이용하면 된다. 데스크 맞은 편에는 귀여운 포토존이 있다.

 

쭉 들어가면 메인 상징부스가 있는데 제주항공답게 오렌지오렌지하다. 바깥쪽은 쉴 수있는 공간이고 부스 안에는 부페식으로 음식들이 있다. 

 

뒤를 돌면 화장실 앞 파우더룸이다. 거울 앞에 화장품 샘플들도 비치해서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어있다.난 저녁시간대에 가니 샘플들은 이미 동나 있었다. 아쉽.

 

안쪽 부스소파 자리, 역시나 사람들로 꽉차 있었다. 아늑한 자리는 어딜가나 인기만점인가 보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니 이쁘게 잘 되어 있었다. 색감이 개인적으로 좋았다. 

 

음식있는 곳에서 좀 더 들어오면 여행관련 엽서도 있고 여행 그림들이 전시가 되어있다.

 

반대쪽 벽은 또 포토존.

 

왠만큼 구경했으니 이제 마셔봐야죠. 일단 먼저 자리부터 잡고 음식을 가져오면 되는데 JJ라운지는 제주항공 답게 제주에일을 먹을 수가 있다.

 

제주에일 생맥주기계가 있는데 물대신 계속 뽑아 먹었다. 신나게 맥주마심!!ㅎㅎ 어차피 다른 음식점에서 맥주 잔당 돈내고 먹느니 라운지에서 이용권만내고 여기서 생맥주 무제한으로 먹는게 훨씬 이득이라 생각해서 계속 먹었다. 핳하 역시 가성비의 민족.

 

음식은 제주음식으로 돔베고기랑 버섯 두부 쌈장, 죽, 밥, 등이 있고 빵류랑 샌드위치 해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있다.

 

컵라면도 있고 차랑 음료도 있다. 음식이 많은건 아닌데 먹을만 한 정도로 있다. 컵라면도 있으니 뭐.

 

공항에서 먹는 맥주맛. 꿀맛이다.

 

어느정도 배가 불러서 나초랑 감튀에 맥주마셨다. 나초가 생각보다 맛있었다.중독성있는 단짠의 맛!ㅎㅎ 먹고 즐기다보니 어느새 비행기 시간이 되어 비행기를 타러 갔다.^^

JJ라운지 완전 만족! 프로모션으로 할인 많이 하고 있는 것 같은데 다른 라운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좋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