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3CARE 간헐적단식 프로그램 / 단기절제프로그램

by sseongss 2019. 5. 20.
728x90
반응형

3CARE 간헐적단식 프로그램 / 단기절제프로그램

 

 

 

 

 

 

추천 ● ● ● ● ○ 

 

_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있었지만 여행일자가 다가오니 좀 더 버닝하기 위해 디톡스세트를 구입했다. 그래도 지금껏 건강식단 한달정도 하니 지방만 4키로가량이 빠졌다. 어후 1키로 지방덩어리 부피를 생각하면 어마한양이 내몸에서 없어졌다.

 

나는 일단 시작전엔 원래 하던 식단대로 먹고 시작날은 아침 점심 레몬디톡스만 먹었다. 저녁에 운동가기전에 다이어트프레소 한포로 카페인 도핑좀하고ㅋㅋ 운동하면서 물대신 레몬디톡스를 먹었다. 몸이 완전 가벼워진 느낌, 다이어트에 가속이 붙는 느낌이었다. 둘째날도 아침 점심 레몬디톡스하고 저녁에 심히 배고파져서 치킨에 손대기전에 응급조치로 계란하나 오이하나 먹어줬다. 셋째날부턴 허기짐이 심해지길래(식욕감퇴가 안되는 나년) 안되겠다싶어 음식이랑 같이 먹으며 디톡스했다. 아침은 죽먹고 수시로 레몬디톡스 먹어줬다. 점심 저녁은 일반식1/2먹고 레몬디톡스도 같이 먹었다.

 

리조또는 뭔가 닭가슴살이라는 단어때문에 맛이 괜찮나 의심했는데 그냥 토마토리조또맛, 맛있다. 3일간 준디톡스를 하고 확실히 위가 줄었다. 먹고싶어도 배가 불러서 못먹겠더라. 디톡스하면서 운동을 같이 병행해서 그런지 먹어도 몸은 가벼웠다. 다이어트프레소는 운동전에 마시면 진짜 좋은 것 같다. 카페인 못 먹었었는데 운동전에 먹으면 에너지가 넘친다.

 

 다이어트 맨날 여러가지 제품으로 시도는 참 많이 해봤는데 넘나 힘든 것. 언제쯤 적게 먹는 습관이 될런지... 오늘도 난 다이어트를 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